젤로소 윈드오케스트라 > 일반인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반인부

상단내용
일반인부

젤로소 윈드오케스트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관악협회 작성일13-02-13 02:48 조회1,993회 댓글0건

본문

악상기호 젤로소(ZELOSO)가 가진 뜻과 같이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 으로 결성된 젤로소 윈드 오케스트라는 우리나라 관악 오케스트라의 대부이며 국내 최정상 프로단체인 서울 윈드앙상블 음악감독 서현석 선생님의 지도하에 1994년 6월 창단되었습니다.

젤로소 윈드 오케스트라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어느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아마추어 음악단체입니다. 초·중·고·대학생으로부터 주부, 회사원, 교수, 의사, 기업인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로 구성되어있으며 특히, 가족단위로 참여하여 음악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젤로소는 장엄하고 웅대한 관악연주의 감동을 시민들에게 전달하여 음악적 정서를 함양시키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클래식은 물론 팝, 재즈, 영화음악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추구하고 있으며, 강도 높은 개인연습과 합주를 통해 최고의 음악적 수준을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80여명의 단원들이 전용 연습실에서 매주 합주연습(일요일 오후 3시 ~ 6시)을 통하여 단원들 간의 교제와 유대를 강화하고, 음악적 지식과 연주기량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음악을 통하여 사회에 봉사할 준비가 되어있는 민간음악단체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오시는길

대전 사무실: (우)34834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142-12 (4층)

Copyright © KBA. All rights reserved.